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로보락(Roborock) S5 Max 로봇 청소기 유지보수

by 소소한 생활 지식 공유 채널 2023. 12. 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자꾸 어플로 관리하라는 메시지가 온다.

로보락이 청소를 해주는건 고마운데 로보락을 내가 청소하고 관리해줘야 하니 귀찮기도 하구나.

아직까지는 도킹은 잘 하고 있는 것 같다.

로보락이 베이징에 있구나.

 

 뒤집어서 브러쉬쪽을 분해해 보았다.아래 파란색 화살표 후크를 안쪽으로 누르면서 빼주면 된다.

진짜 더럽다. 미안하다 로보락.

인터넷으로 호환되는 사이드 브러쉬 미리 주문해서 교체해보기로 한다.

728x90

그냥 볼트 풀어주고 조립하면 끝. 볼트는 일체형이라 빠지지 않는다.

나름 깨끗하게 닦아주었다.

충전 단자대도 깨끗하게 닦고

바퀴랑 내부 브러쉬도 깨끗하게 닦았다.

 

자 이제 내가 너를 청소해 줬으니 이제 네가 청소해라 로보락.

728x90
반응형